삼성네트웍스, ‘감’ 웹사이트 오픈
삼성네트웍스, ‘감’ 웹사이트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philip1681@seoulfn.com> 클라우드나인은 삼성네트웍스의 신개념 휴대폰 통화서비스인 ‘감(gaam)’ 웹사이트(www.gaam.kr)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감’ 웹사이트는 이브랜딩(eBranding) 과정을 통해 신개념 통화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알리고, 공감할 수 있는 채널로서의 역할을 강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감’ 웹사이트는 새로운 개념의 통화서비스인 만큼 유저가 보다 획기적이고, 쉬운 서비스로 인지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RIA(Rich Internet Application)를 통한 서비스 신청과 플래시 가이드를 통한 서비스 이용방법 안내 등 고객의 관점에서 제작됐다.
 
삼성네트웍스 감 서비스 담당자는 “이번 새롭게 오픈한 감서비스 웹사이트는 가입 이후의 고객 평가나 고객의 의견을 수렴할 수 있는 메뉴를 제공하여 사용자들의 자생적 정보 공유를 유도하고 제품 및 서비스 개선을 위한 창구 역할을 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한 클라우드나인 신성원 대표는 “삼성네트웍스 감서비스는 기업과 정보 중심형 사이트가 아닌 고객과 체험 중심형 사이트로 구성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클라우드나인은 보다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컨설팅과 고객 중심의 서비스로 기업들의 마케팅에 기여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상균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