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이베스트투자증권 '국내주식 두배로, 세배로 챌린지'
[이벤트] 이베스트투자증권 '국내주식 두배로, 세배로 챌린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베스트투자증권
사진=이베스트투자증권

[서울파이낸스 남궁영진 기자] 이베스트투자증권은 2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국내주식 거래실적 달성 시 추첨을 통해 총 9000만 원의 주식상품권을 증정하는 '국내주식 두배로, 세배로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월간 국내주식 거래 목표금액을 달성하고 이벤트에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월 200명에게 3000만 원의 주식상품권을 증정한다. 

전월 대비 2배 달성 시 10만원, 3배 달성 시 20만원을 주식상품권으로 받을 수 있다. 특히 3배 달성 시에는 2배 달성 추첨에 중복 당첨도 가능하다.

이달부터 8월까지 매월 1일~말일 기준이며, 차월의 기준약정 금액은 전원실적 금액과 3000만원 중 큰 금액이다. 당첨자는 매월 초 5영업일 이내에 발표되며, 상품권의 유효기간은 12개월이다. 

이베스트투자증권 온라인 주식계좌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홈트레이딩시스템(HTS)과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신청이 가능하다. 더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이베스트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학수 이베스트투자증권 디지털영업팀장은 "침체된 시장 상황 속에서 투자자분들에게 드릴 수 있는 혜택을 많이 고민하고 있다"면서 "주식시장 활성화와 고객 수익 연관성이 높은 관계에 있기 때문에 선순환이 일어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한 이벤트"라고 설명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