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KB국민카드와 'KB Pay 주식투자서비스' 개시
KB증권, KB국민카드와 'KB Pay 주식투자서비스' 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KB증권은 KB국민카드의 페이먼트 기반 종합금융플랫폼인 'KB Pay(KB페이)'를 통한 주식투자서비스를 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국내주식쿠폰 및 국내주식 추첨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KB Pay는 지난 2020년 10월 기존 KB국민 앱카드를 개편해 편의성과 확장성을 높인 금융 플랫폼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KB Pay이용 고객들은 별도의 KB증권 모바일 트레이딩 앱을 설치하지 않고도 KB Pay 앱 내에서 비대면 계좌 개설 뿐만 아니라 국내 및 해외주식 거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KB증권은 오는 5월 15일까지 KB Pay에서 KB증권 주식거래(위탁)계좌를 최초로 개설하는 신규 고객 대상으로 '국내주식쿠폰 제공 및 국내주식 추첨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KB Pay앱을 통해 주식거래(위탁)계좌를 최초로 개설한 고객에게 국내주식쿠폰 5000원을 지급한다. 국내주식쿠폰은 KB증권 대표 MTS M-able(마블)과 간편 MTS M-able mini(마블미니)에서 국내주식(단, K-OTC 제외) 5000원 이상 매수 시 사용 가능하며, 쿠폰은 KB증권 MTS의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지급일로부터 90일 내에 사용 가능하며 주문 체결 시 현금 5000원이 즉시 계좌로 입금된다. 

또 KB증권은 M-able, M-able mini 및 모바일웹에서 비대면 주식거래(위탁)계좌를 개설한 신규 고객 대상으로 '웰컴 초이스 쿠폰 이벤트'를 올 연말까지 진행 중이다. 금융쿠폰 4종(국내주식·해외주식·펀드·ELS) 중 원하는 쿠폰 1개를 선택하면 1만원이 지급되어 이번 이벤트 혜택까지 총 1만5000원의 쿠폰 혜택을 받게 된다. 아울러 KB Pay 주식투자서비스를 통해 1만원 이상 주식 거래 시 주식거래(위탁)계좌를 최초로 개설한 고객 대상으로 LG에너지솔루션, SK하이닉스, KB금융, LG디스플레이 종목 중 1종목을 추첨하여 총 100명에게 지급한다.

하우성 KB증권 M-able Land Tribe장은 "이번 서비스 제휴를 통해 고객들이 좀 더 쉽고 편리하게 주식투자를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KB증권은 타 금융업종과의 다양한 특화 서비스 제휴를 추가로 확대할 계획"이라며 "또한 비대면 채널 이용 고객들의 자산관리와 투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 및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금융투자상품은 운용 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에 유의해야 하며, KB Pay를 통한 주식투자서비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