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2월3일까지 새해 응원 프로모션
KGC인삼공사, 2월3일까지 새해 응원 프로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명절 선물용 정관장 홍삼 제품 구매 혜택···1월16일까지 얼리버드 행사
정관장 올 설엔 서로의 응원이 되어주세요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KGC인삼공사) 
정관장 올 설엔 서로의 응원이 되어주세요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KGC인삼공사)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케이지시(KGC)인삼공사가 정관장 매장과 공식 온라인쇼핑몰(정관장몰), 백화점 및 대형마트에서 오는 2월3일까지 '올 설엔 서로 응원이 되어주세요' 프로모션을 벌이며 소비자들에게 명절 선물용 정관장 제품 구매 혜택을 준다.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임인년 새 시작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지난 7일 시작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가족과 지인에게 건네기 좋은 다보록 선물세트 19종과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화애락, 홍천웅, 홍이장군, 아이패스, 천녹, 황진단 등에 대한 구매 혜택을 챙길 수 있다. 

특히 비대면 방식으로 명절 선물을 미리 준비하는 추세에 맞춰 이달 16일까지 얼리버드 행사를 열어 정관장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현금처럼 쓸ㄹ 수 있는 포인트를 2배 적립해준다. 카카오·네이버페이 결제 혜택도 준비했다. 카카오페이로 15·3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1·2만원 혜택을 받게 된다. 네이버페이로 15·30만원 결제해도 1·2만원 적립이 가능하다. 

프로모션 기간 엠제트(MZ)세대를 겨냥한 '2022년, 힘내라 20대' 캠페인을 벌인다. 정관장 멤버스에 신규 가입한 20대는 모두 정관장 포인트 1만점을 받는다. 정관장 매장(10만원 이상)과 정관장몰(3만원 이상)에서 결제한 소비자 중 각각 2022명씩 뽑아 정관장 활기력(10병)을 준다. 카카오 정관장 공식 채널을 추가하면 5000점을 챙기고, 결제 금액에 따른 신용카드 청구 할인이나 캐시백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설 명절 선물로 홍삼의 인기는 더욱 커질 전망이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는 총 5조원 규모인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선물 수요가 전년 대비 7.2% 늘었으며, 홍삼의 선물 시장 점유율이 61.1%에 이른다고 발표했다. 

이홍규 KGC인삼공사 마케팅실장은 "건강 트렌드가 확산되고 농수산물 선물가액 범위도 20만원으로 상향되면서 정관장 홍삼의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며, "프리미엄 라인에 대한 혜택을 강화해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