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얌 딜리버리,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빕스 얌 딜리버리,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홈파티 겨냥 배달 전용 메뉴로 레스토랑 분위기 선사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빕스 얌 딜리버리를 주문할 수 있다. (사진=CJ푸드빌)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빕스 얌 딜리버리를 주문할 수 있다. (사진=CJ푸드빌)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씨제이(CJ)푸드빌이 운영하는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의 배달 전용 메뉴를 카카오톡으로 선물할 수 있게 됐다. 19일 CJ푸드빌에 따르면, 빕스 얌 딜리버리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했다. 

빕스 얌 딜리버리의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은 연말 홈파티 수요를 겨냥해서다. 코로나19 장기화로 국내에서도 홈파티 문화가 자리 잡아 패밀리 레스토랑 배달 메뉴를 선물용으로 선보인 것이다. 

빕스 얌 딜리버리는 인원에 맞춘 메뉴로 집에서도 파티 분위기를 낼 수 있게 했다. '폭립얌파티 세트는 바비큐폭립, 얌페투치니, 멜팅콰트로 치즈피자, 얌브레드 2개를 담아 3~4명으로 알맞다. '안심 스테이크 2인 세트'와 '블랙페퍼 스테이크 2인 세트'는 각각 안심 스테이크, 블랙페퍼 채끝 스테이크에 얌페투치니와 얌브레드를 더했다. 

'스테이크 싱글 플래터'와 '쉬림프 싱글 플래터'는 잠발라야 라이스와 감자튀김을 곁들여 혼자서도 든든하게 먹을 수 있다. 단품 메뉴인 바비큐폭립, 쉬림프 알리오올리오, 수란톡 명란 까르보나라, 페퍼로니 피자 등을 주문해도 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빕스 얌 딜리버리 메뉴를 찾으려면 빕스나 제품 이름을 검색해야 한다. 선물 교환권도 즉시 주문하고 매장에서 교환할 수 있다. 단, 훈제연어 레스토랑 간편식(RMR)은 매장에서만 교환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