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경제, '실무진을 위한 IPO 가이드' 강의
사이다경제, '실무진을 위한 IPO 가이드' 강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벤처기업·스타트업의 성공적인 IPO 해법 

[서울파이낸스 남궁영진 기자] 경제·금융 전문 플랫폼 사이다경제는 내달 11일 이재준 아라에프에이 대표이사를 초청, '상장 심사부터, 사후관리까지 실무진을 위한 IPO 가이드'를 주제로 원데이 클래스 강의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강사로 나서는 이 대표는 투자자문사 대표와 IR, PR, IPO, 자금조달 컨설팅 경력을 갖고 있다. IPO와 주식, 상장지수펀드(ETF) 등 다수 저서를 집필했다.

이번 강의는 스타트업 및 중소벤처기업 C-Level 급 담당자와 상장을 준비하는 실무 담당자, 예비 창업자, 회계사, 변호사, 경영지도사 등을 위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기업 성장을 위한 IPO는 중요한 이슈로 다가오고 있고, 갈수록 IPO 열풍이 뜨거워지고 있다. 많은 경영자에게 IPO 분야를 학습해 새로운 미래와 경쟁 대열에서 스스로 경쟁력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비전을 설파하기 위해 강의를 마련했다고 사이다경제 측은 설명했다. 

강의는 사이다경제 홈페이지 '오프라인 클래스'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청 기간은 내달 10일까지다.

이재준 대표는 "강의를 통해 IPO를 목표로 하는 모든 기업이 상장하는 데 초석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IPO를 넘어 세계 초일류 기업으로 성장하고 국가경쟁력 발전의 일등 공신이 되는 날이 오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