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보, 'let: 굿즈스토어'로 브랜드 확장성 강화
롯데손보, 'let: 굿즈스토어'로 브랜드 확장성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손해보험)
(사진=롯데손해보험)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롯데손해보험은 통합브랜드 'let:' 관련 상품을 개발해 전문판매 회사를 통해 '온라인 굿즈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온라인 굿즈스토어는 롯데손보의 통합브랜드 let: 을 활용한 티셔츠, 모자, 펜, 마스크스트랩, 우산 등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향후 고객들의 요청이 있을 시 다양한 상품을 추가해 판매할 예정으로,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손소독제와 스프레이 키트 등 제품을 추가 판매 중이다.

앞서 지난해 10월 롯데손보는 자동차보험은 물론 일반보험과 장기보험을 포괄하는 새로운 통합브랜드 let:을 공개하고, 모든 보험 상품, 채널과 업무 전반에 이를 활용해왔다.

롯데손보의 이 같은 활동은 통합브랜드 let:의 확장성을 높이기 위한 행보다. 일반 고객들에게도 굿즈스토어를 개방해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 상승은 물론, 다방면으로 활용될 수 있는 가능성을 확보했다. 이를 통해 고객을 응원하는 보험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롯데손보 관계자는 "고객의 삶을 이해하고 응원하는 보험업의 본질처럼 let: 굿즈스토어 역시 일상 생활에서 쉽게 활용 가능한 상품들로 채워져 있다"며 "굿즈스토어는 대주주 변경 이후 지속적으로 추진해온 고객경험 선진화의 연장선"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