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카드, '예스 오일백 카드' 출시
외환카드, '예스 오일백 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외환카드, '예스 오일백 카드' 출시 ©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문선영 기자]<moon@seoulfn.com>외환은행은 SK에너지와 제휴해 카드 이용금액에 따라 OK캐쉬백 포인트를 적립해 주고 이 포인트를 현금으로  입금해주는 '예스 오일백 카드'를 3일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
 
'예스 오일백 카드'는 SK주유소 등 OK캐쉬백(Cashbag) 가맹점에서 기존보다 최대 10배 적립해주며 대형 할인점, 이동통신요금, 기타 일반 가맹점에서 결제한 부분도 OK캐쉬백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OK캐쉬백 포인트는 ▲SK주유소에서 카드이용금액의 5%(월 최대 15,000점, 전월 주유소를 제외한 카드사용금액이 10만원 이상일 경우) ▲이마트, 홈플러스, 홈에버, 롯데마트에서 이용금액의 5%(월 최대 5,000점) ▲휴대폰요금 자동이체금액의 5%(월 최대 5,000점) ▲자동차 경정비센터에서 결제금액의 5%(월 최대 10,000점) ▲일반 가맹점에서 결제금액의 0.2% ▲기타 전국 4만 5천여개의 OK캐쉬백 가맹점에서 0.1%∼10% 등이 적립된다.

월간 주유금액으로 30만원(1만5천원 적립), 할인점에서 10만원(5천원 적립) 정도를 결제하는 고객이라면 통신요금 자동이체와 기타 이용금액에 대한 적립을 통해서 월 2만 5천원까지 현금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된다.
 
그 밖에도 전국 주요 백화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전국 주요 놀이공원 무료입장 또는 할인, 영화할인, 면세점 할인, 여행상품 및 항공권 할인, 각종 금융우대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또한, Yes OilBag 카드는 스마트카드 기반으로 출시돼 비접촉식 결제가 가능한 점 등 카드사용의 편의성을 높였다.
 
문선영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