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브레이브걸스 출연 '덴마크 요거밀' 광고 방영
동원F&B, 브레이브걸스 출연 '덴마크 요거밀' 광고 방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마크 요거밀' 광고 중 한 장면 (사진=동원F&B)
'덴마크 요거밀' 광고 중 한 장면 (사진=동원F&B)

[서울파이낸스 천경은 기자] 동원에프앤비(F&B)가 걸그룹 브레이브걸스를 내세워 간편식 요거트 브랜드 '덴마크 요거밀'을 알리는 TV 광고를 공개했다. 

동원F&B에 따르면, 이번 광고에서 브레이브걸스는 '요거밀 송'에 맞춰 덴마크 요거밀을 먹는 모습을 선보인다. 요거밀 송은 브레이브걸스가 최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유행했던 노래를 개사해 부른 음악(CM송)이다. '요거뭐야 덴마크 요거밀'이라는 반복되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리듬이 특징이다. 

동원F&B는 이번 단체 TV 광고를 시작으로 멤버별 광고, 메이킹 필름, 인터뷰 등 다양한 후속 영상들을 공개하며, 브레이브걸스 팬들은 물론 밀레니얼제트(MZ)세대와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은 "학교 다닐 때부터 덴마크 브랜드 제품을 즐겨 먹었는데 모델이 돼 감회가 새롭다. 요거트와 토핑의 조화가 잘 어울리는 요거밀로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브레이브걸스는 4년 전 발표한 곡 '롤린'이 최근 음원차를 1위를 기록하고, 지난해 여름 공개한 곡 '운전만해'까지 인기기를 얻으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덴마크 요거밀은 요거트에 곡물(귀리·보리·흑미) 샐러드(블루베리·사과) 등을 곁들여 한 끼 대용식으로 즐길 수 있는 간편식 요거트 브랜드다. 동원F&B는 2018년 요거트에 통곡물을 넣어 만든 '덴마크 요거밀 곡물'을 시작으로, 지난해엔 과일과 채소가 들어간 '덴마크 요거밀 샐러드'와 접을 수 있는 플립(flip)형 용기에 요거트와 토핑을 담은 '덴마크 요거밀 플립'을 선보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