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국제선 관광비행 이용 팁 영상 공개
진에어, 국제선 관광비행 이용 팁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 국제선 관광비행 이용 팁 영상 썸네일. (사진=진에어)
진에어 국제선 관광비행 이용 팁 영상 갈무리. (사진=진에어)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진에어는 국제선 관광비행의 원활한 이용을 위한 팁(TIP)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8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객실승무원이 직접 국제선 관광비행을 체험하는 브이로그 형식으로 구성됐다. 객실승무원들은 인천공항에 도착해 면세품 수령부터 항공기 탑승, 착륙 후 세관신고까지 각 단계별 주의사항과 이용 팁 등을 소개했다.

앞서 진에어는 지난해 12월부터 국제선 관광 비행을 총 9회 운항했다. 이달에는 총 5회(지난 6일, 7일, 11일, 21일, 28일) 운항을 계획했다. 해당 항공편은 대구, 부산 등을 거쳐 일본 영공을 선회한 후 다시 인천으로 돌아온다. 비행시간은 2시간가량이다.

비행 중 기내에서는 특화팀 '딜라이트 지니(Delight JINI)' 객실승무원들이 준비한 이벤트를 통해 국내선 무료 항공권, 여행용 더플백, 에코백 및 캐리어 벨트, 스노우볼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국제선 관광 비행 운임은 총액 최저 12만8000원부터며 하나카드 결제 고객과 신라면세점 이용 고객에게는 각각 3만8000원, 2만원 즉시 할인이 제공된다.

더불어 신라면세점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들의 면세 쇼핑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달 국제선 관광비행 탑승 당일 항공권 또는 관광비행 비표를 공항철도 인천공항1터미널역 안내센터에 제시한 고객에게 티머니 교통카드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단 21일 항공편 탑승권은 제외된다.

진에어 관계자는 "이달에도 고객분들이 국제선 관광 비행을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영상을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안심하고 국제선 관광 비행을 즐기실 수 있도록 방역과 안전 운항에도 더욱 더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설명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