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대투證, 잠실금융센터 개점
하나대투證, 잠실금융센터 개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선현 기자]<sunhyun@seoulfn.com>하나대투증권은 28일 송파구 잠실동 트리지움상가 3층에 '잠실금융센터'를 오픈 한다.
 
잠실금융센터는 기존 잠실지점과 잠실역지점의 이전과 함께 지점을 통합해 송파구 지역내의 대형 투자 자산관리 거점 점포로 확장해 영업을 개시하게 된다.
 
하나대투증권은 잠실금융센터를 잠실과 인근 송파지역을 대표하는 대형 자산관리점포로 육성시키기 위해 사내 증권영업 및 자산관리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성을 갖춘 직원을 대거 배치해 종합적인 투자자산 관리서비스를 선보이게 된다.
 
이를 위해 잠실금융센터는 기존 증권점포의 두 배가 넘는 30여명의 전문인력을 통해 주식ㆍ펀드 등 고객자산에 대한 수준 높은 1:1 맞춤 투자자산 관리 서비스를 선보이게 된다.
 
새롭게 오픈하는 잠실금융센터는 차별화된 자산관리 서비스를 위해 고객을 위한 여러 개의 투자상담실 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투자모임과 투자설명회 등을 위한 세미나실까지 갖췄다.
 
이종휘 잠실금융센터장은“시간이 지날수록 고객들이 자산관리와 재테크에 대한 관심과 니즈가 증가하는 만큼 그동안 쌓아온 자산관리 노하우를 살려 지역을 대표하는 전문투자 금융점포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잠실금융센터는 28일 김정태 사장을 비롯한 회사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오픈식을 갖고 본격적인 영업에 들어간다.
 
박선현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