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마이터스, 코로나19 극복 '덕분에 챌린지' 동참 
실리콘마이터스, 코로나19 극복 '덕분에 챌린지' 동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료진에게 감사와 응원 메시지 전달
덕분에챌린지'에 동참한 실리콘마이터스 허염 대표(맨앞)와 임직원. (사진=실리콘마이터스)
덕분에챌린지'에 동참한 실리콘마이터스 허염 대표(맨앞)와 임직원. (사진=실리콘마이터스)

[서울파이낸스 노진우 기자] 전력관리 반도체 전문 기업 실리콘마이터스(대표 허염)가 코로나19 극복에 헌신하는 의료진에게 감사와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2일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은 코로나19 진료를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전국 의료진에게 고마움과 존경을 수어로 표현, 이를 사진이나 영상으로 촬영한 뒤 SNS에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는 국민 참여형 릴레이 캠페인이다.

허염 실리콘마이터스 대표는 "안전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매일 최전선에서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과 관계자 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며 실리콘마이터스 또한 한국 경제회복과 발전을 위해 흔들림 없이 달려가겠다"고 말했다.

2007년 2월 설립된 실리콘마이터스는 판교 테크노밸리에 본사와 연구소를 둔 팹리스 업체로, 고성능·고효율 PMIC 및 오디오 반도체 솔루션 분야에 특화된 팹리스 업체다. 2007년 국내 최초로 디스플레이용 PMIC를 국산화했으며 스마트폰 PMIC, 소형 배터리 관리 시스템, 디스플레이 전력관리칩 등을 개발, 국내외 고객에 공급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근형 2020-08-01 15:02:11
오른쪽 두번째 존못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