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TV 3사, 황금 연휴 맞이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IPTV 3사, 황금 연휴 맞이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K브로드밴드
사진=SK브로드밴드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IPTV 3사가 5월 황금 연휴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9일 업계에 따르면 SK브로드밴드 B tv는 이번 황금 연휴를 맞아 가족 단위 구성원, 키즈 가구, 1인·2인 가구 등 어른부터 아이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만족시킬 수 있는 타깃별 혜택을 구성했다.

먼저 SK브로드밴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겨울왕국2'를 비롯한 전용관 내 소장용 주문형비디오(VOD) 71편을 30% 할인 제공하고, 5편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디즈니 럭키박스(5만원 상당의 랜덤 굿즈로 구성)'를 제공한다. 레고 무비 소장용 VoD 11편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키즈 가구를 위한 혜택으로는 '엉덩이 탐정', '핑크퐁' 등 인기 키즈 극장판·시리즈 12편(5월 10일까지)과 뽀요노래방·뽀로로TV 신규 가입(30일부터~5월31일까지)시 1개월 동안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아이들을 위한 똑똑한 음악놀이 '플레이송스 홈'은 모든 STEP이 포함된 풀패키지를 6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아울러 1인·2인 가구의 몰아보기를 지원하기 위해 지상파 월정액은 내달 2일, JTBC 월정액은 3일까지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 한해 1개월 무료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모든 고객들을 위해 B포인트 5만 포인트 충전 시 30%, 3만 포인트 충전 시 20%의 보너스 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사진=KT
사진=KT

KT 올레 tv는 가족을 위한 특집관과 어린이를 위한 특집관을 운영한다. 29일부터 5월 3일까지는 집안에서도 황금연휴를 재미있고 경제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5! 해피데이' 특집관을 구성하고, '정직한 후보',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등 최신영화 30편을 제공한다. 이 중 3편을 골라서 관람한 고객에게는 TV포인트 5000원을, 5편을 골라서 관람한 고객에게는 1만원을 돌려준다.

KT 올레 tv는 아울러 드림웍스 스튜디오의 '트롤: 월드투어'를 극장과 함께 동시 개봉한다. 이를 기념해 5월 10일까지 해당 영화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GS편의점 5000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며, 29일과 30일 양일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TV쿠폰 5000원도 함께 지급한다.

또 올레 tv에서는 겨울왕국1·2, 알라딘 등 디즈니 콘텐츠와 조조래빗 등 폭스 콘텐츠 70여편을 최대 30% 할인하고, 이 중 5편 이상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미키마우스 보틀, 돗자리, 올라프 가방고리 등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선물한다.

이 밖에도 KT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아기상어 올리 뚜루루뚜루'를 5월 한 달간 KT 키즈랜드에서 무료로 제공한다.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즌(Seezn)에서는 연휴 기간 극장 나들이 대신 방구석 영화관을 즐기기로 한 이용자들을 위해 '역대 인기 TOP' 모아보기 전용관을 5일까지 편성한다.

사진=LG유플러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U+tv에서는 명작 영화를 한시적으로 무료 전환해 U+tv 고객이라면 누구나 연휴 기간 동안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대상 작품은 △코코 △타짜: 원 아이드 잭 △람보: 라스트 워 등 인기 명작을 비롯해 △트롤 △마다가스카의 펭귄 △홈 △쿵푸팬더 등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을 포함한다. 드림웍스 25주년을 기념해 U+tv에서 인기 애니메이션을 단독 무료 제공한다.

U+tv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영화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30일부터 5월 13일까지 디즈니&폭스 인기 영화 소장 상품을 30%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또 연휴 기간 정주행 하기 좋은 유명 영화 소장 패키지 할인도 진행한다. 대상작은 △어벤져스 전편(기존 2만4000원) △해리포터 전편(기존 3만6000원) 소장 패키지로, 최대 30% 할인해 각각 1만8900원, 2만5000원에 시청할 수 있다.

끝으로 U+tv도 올레tv와 함께 드림웍스 스튜디오의 '트롤: 월드투어'를 극장과 동시 개봉한다. U+tv에서는 4월 29일부터 5월 6일까지 '트롤: 월드투어'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최신 인기영화 중 1편을 10% 할인해주는 쿠폰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5월 5일까지 키즈 월정액(9900원, 부가세 포함)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 9000원 상당 VOD 쿠폰을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뽀로로 롤러코스터 주차장 장난감 세트(5명),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50명)을 증정, 당첨자는 5월 8일 발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