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에서 즐기는 '올인 패키지' 출시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에서 즐기는 '올인 패키지'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SUPER VR 기기도 체크인 시 무료 대여
노보텔 앰버서더 동대문이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인 '올인패키지(All in Package)'를 선보였다. (사진= 노보텔 앰버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버서더 서울 동대문이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인 '올인패키지(All in Package)'를 선보였다. (사진= 노보텔 앰버서더 동대문)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호텔 안에서 모든 혜택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인 '올인패키지(All in Package)'를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올인 패키지는 객실 1박,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혜택, 푸드익스체인지 조식 2인, 미니바 무료 제공, 테이스티박스1개, KT Super VR 기기 무료 대여, 피트니스센터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테이스티 박스에는 치킨 윙, 감자튀김, 어니언링, 계절 과일을 곁들인 샐러드가 함께 제공되며, 미니바 혜택에는 주류를 포함한 다양한 종류의 음료와 스낵이 준비된다. VR 콘텐츠를 객실 내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KT SUPER VR 기기도 체크인 시 요청할 경우 무료로 대여가 가능하다. 해당 패키지 가격은 17만 9000원(부가세 별도)부터이며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관계자는 "'호텔 밖은 위험해'라는 콘셉트 아래 호텔 안에서 하루를 온전하게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구성하게 되었다"라며 "고객들이 호텔 안에서 좀 더 안전하고 편안하게 도심 속 휴가를 만끽하기를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