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2007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다음, 2007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22일까지 100여명 공개 모집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philip1681@seoulfn.com> 다음커뮤니케이션은 2007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오는 22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다음은 이번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에서 지난 상반기 공채 대비 약 4~5배 이상 증가한 약 100여명 정도의 대규모 채용을 진행해 차세대 인터넷 서비스를 책임질 핵심 인재 발굴 및 양성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채용은 개발, 기획, 영업, 마케팅, 디자인, 경영관리 등 전 직군에 걸쳐 이뤄지고, 07년 기졸업자 및 08년도 졸업예정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전형절차는 1차 서류 전형을 거쳐, 2차 직무능력테스트, 3차 직무면접, 4차 임원 및 HR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면접은 지원자의 역량을 파악할 수 있는 직무중심의 면접으로 진행돼 지원분야에 따른 핵심역량과 글로벌 리더십을 갖춘 인재 중심으로 선발할 계획이다. 1차 서류전형 결과는 오는 26일, 최종합격자는 11월 말께 각각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공채 지원은 다음 홈페이지의 ‘인재채용(http://recruit.daum.net)' 를 통해 가능하며, '다음블로그(http://blog.daum.net/daumcomm)'에서 다음의 인재상을 비롯해 ▲인사제도 ▲교육제도 ▲채용부문 ▲채용절차 등 다음의 인사 정책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다음 이혜정 HR팀장은 “열린 채용을 지향하는 다음은 편견 없고 탄력적인 인재채용을 통해 핵심역량과 글로벌 리더쉽을 갖춘 인재를 선발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며 “자신의 업무 영역에서 열정과 적극성을 보여줘 다음과 함께 글로벌 시장에서 변화와 혁신을 일구어나갈 인재들이 많이 지원하길 바란다” 고 밝혔다.
 
한편, 다음은 지원자에게 올바른 지원정보를 제공하고 다음의 인재상을 알리기 위해 오는 9일부터 18일까지 약 10일간 서울대(9일), 고려대(10일), 연세대(15일), KAIST(16일) 등 12개의 전국 주요 대학에서 채용 설명회, 취업상담회, 특강을 진행할 방침이다.
 
이상균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