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시루직수 정수기' 출시
코웨이 '시루직수 정수기'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O 멤브레인 필터 적용해 필터·직수 모두 강화
RO 멤브레인 필터를 적용하고 직수 방식으로 정수량을 늘린 코웨이 '시루직수 정수기'. (사진=코웨이)
RO 멤브레인 필터를 적용하고 직수 방식으로 정수량을 늘린 코웨이 '시루직수 정수기'. (사진=코웨이)

[서울파이낸스 박지민 기자] 코웨이는 필터와 직수 기능을 모두 강화한 '시루직수 정수기(CHP/CP-7300R)'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코웨이에 따르면, 시루직수 정수기는 나노 필터보다 촘촘하고 세밀하게 거르는 RO 멤브레인 필터를 적용하면서도 직수 방식을 구현해 정수량을 늘렸다.

시루직수 정수기에 적용한 '시루(CIROO) 2.0 필터'는 세계적인 화학소재기업 도레이와 공동개발을 거쳐 특허출원한 것으로 머리카락 수만 분의 1 이온물질까지 제거하는 소재를 활용했다. 또한 기존 필터보다 면적을 6배, 정수량은 30배 높여 직수가 가능하다.

물을 마실 때마다 유로에 남은 물을 모두 배출하고 갓 정수된 신선한 물을 제공하는 '유로비움 모드'도 탑재됐다. 보통 직수 정수기는 필터와 추출구 사이를 연결하는 관 안에 물이 남아있어, 일정량 남은 물을 마신 후에야 갓 정수된 신선한 물이 나온다. 시루직수 정수기는 '자동배수 시스템'을 적용해 24시간 동안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정수기 속 남은 물을 모두 배출한다.

'투명 분리형 파우셋'을 적용해 추출구 오염 여부를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분리 후 손쉽게 세척해 관리할 수 있다. 보이지 않는 곳 위생을 걱정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주요 부품을 무상 교체해주는 '스페셜 케어 서비스'도 있다.

시루직수 정수기는 '3단 맞춤온수 시스템'을 적용해 45˚C, 70˚C, 85˚C 가운데 원하는 온도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정량 추출 기능'으로  반 컵(120ml), 한 컵(250ml), 두 컵(500ml) 중 사용자가 원하는 용량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시루직수 정수기는 렌탈로 구매 시 월 4만7000원(렌탈등록비 10만원 기준)이며 일시불은 220만원이다. 온수 기능을 제외한 모델은 렌탈로 구매 시 월 4만3000원(렌탈등록비 10만원 기준)이다. 코웨이는 출시 기념으로 월 렌탈료 9100원을 정액 할인해주고 있다. 6, 7월에 구매하는 신규고객에게는 정액 할인과 함께 6개월 렌탈료 면제 혜택을 준다.

이해선 코웨이 대표이사는 "시루직수 정수기는 직수형을 선택하면 상대적으로 필터 성능이 떨어지고, 성능이 뛰어난 RO 멤브레인 필터를 선택하면 직수를 포기해야 했던 고객들에게 완벽한 해결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