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상품> SK생명 OK! 레저보험
<히트상품> SK생명 OK! 레저보험
  • 서울금융신문사
  • 승인 2003.07.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몇천원 투자로 레저사고 '안심'
OK! 레저보험은 주5일 근무제 시대를 맞아 여행, 레저 생활 비중이 커지면서 인기 상품으로 급부상했다.

지난 5월부터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 두 달 여 만에 판매건수가 1만3천 건을 돌파한 것. 특히, 이 보험이 인터넷으로만 가입이 가능한 사이버 전용 상품이라는 점에서 이러한 판매 추이는 주목할 만 하다는 평가다.

보장내용은 스케이트,스키,롤러스케이트,암벽등반,수영 등 레저활동으로 인한 재해사고 및 항공 및 수상, 철도사고 등으로 사망 또는 1급 장애 시 2천만원을 지급한다.

레저관련 사고는 스케이트, 스키, 인라인스케이트 등을 이용하다가 발생할 수 있는 재해를 포함, 운동 장비, 나무나 절벽에서의 추락, 수영장 및 다이빙으로 인한 재해 등 한국표준질병사인분류 중 질병이환 및 사망의 외인에 의한 특정재해분류표에서 정한 재해사고를 말한다.

또한, 특정교통사는 항공 및 수상, 철도사고 등 한국표준질병사인분류 중 ‘질병이환 및 사망의 외인’에 의한 ‘비행기, 선박, 열차 교통사고 분류표’에서 정한 재해사고를 포함한다.

SK생명의 OK! 레저보험은 1년 만기 순수 보장형으로 연간보험료가 남자 3천900원, 여자 1천200원으로 저렴해 누구나 쉽게 가입할 수 있게 설계됐다.
특히, SK생명은 이러한 레저보험 판매가 최근 종신보험이 생명보험 시장의 주력상품으로 또 오른 가운데 니치 마켓 공략을 통한 신규시장 창출이라는 점에서 관련 상품을 계속 출시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