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테니스 선수 정현 2022년까지 후원
제네시스, 테니스 선수 정현 2022년까지 후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네시스 브랜드가 테니스 선수 정현을 오는 2022년까지 후원한다. 정 선수가 제네시스 G80 SPORT 옆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현대자동차)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는 10일에 제네시스 첫 전용 전시관인 '제네시스 강남'에서 테니스 선수 정현(21)에 대한 후원 조인식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제네시스가 올해부터 2022년까지 후원할 예정인 정현 선수는 '2018 호주 오픈' 4강 진출(그랜드슬램), '2018 마이애미 오픈'에서 8강까지 오르며, 한국인 최초로 남자프로테니스(ATP) 랭킹 19위에 오른 세계적인 테니스 선수다.

이번 후원으로 정현 선수는 제네시스 진출국에서 진행하는 대회 참가시 제네시스 차량을 지원받게 되며, 경기복에 제네시스 로고를 달고 대회에 출전할 예정이다. 

또한 국내에서는 G80 스포츠 차량을 지원받으며, 향후 제네시스의 신차가 출시될 경우 후원 차량을 신차로 교체해 제공받게 된다.

▲ 맨프레드 피츠제럴드 제네지스사업부 전무(왼쪽)와 정현 선수가 제네시스 G80 스포츠 차량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현대자동차)

이날 후원 조인식에서 정현 선수는 "한국을 대표해 글로벌 무대에 서게 될 날을 어린 시절부터 늘 꿈꿔왔다"며 "한국을 빛내며 함께 성장해 가는 브랜드인 제네시스가 꿈을 이룰 수 있도록 그 길에 함께해줘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