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증권 'BEST ECN 고객을 찾아라!' 이벤트 실시
한화증권 'BEST ECN 고객을 찾아라!' 이벤트 실시
  • 임상연
  • 승인 2003.06.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증권(대표이사 안창희 www.koreastock.co.kr)은 오는 6월23일부터 ECN 가격변동제가 실시됨에 따라 고객 사은 행사의 일환으로 6월23일부터 6주간 BEST ECN 고객을 찾아라! 이벤트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에 실시되는 BEST ECN 고객을 찾아라! 이벤트 행사는 6월23일부터 6주간 개최되며, 주간단위로 ECN 거래금액이 3백만원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1명씩 추첨하여 70만원 상당의 수익증권(팝콘펀드)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로또복권식으로 해당 주간 경품 미당첨시 경품은 다음주로 이월되며 최대 420만원까지 이월이 가능하여 ECN 거래 고객들에게 흥미를 배가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한화증권에서는 한화증권 HTS인 이지넷 플러스(EZ-Net Plus)를 통해 다양한 ECN관련 투자정보 메뉴와 분석 프로그램을 제공할 뿐 아니라, 정규시장 마감후 시황을 분석한 ECN시황정보를 HTS를 통해 고객들에 제공하는 ECN 전용서비스를 선보인다. 또한 한화증권 각지점의 ECN 전담영업직원들을 통해 언제든지 주문 및 상담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화증권 홈페이지(www.koreastock.co.kr) 또는 이지콜센터(1544-8282), 한화증권 각 지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