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화,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시작
(주)한화,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화는 9월 둘째 주부터 2017년 하반기 대졸공채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화약, 방산, 무역, 기계 전 부문별 채용이 진행되며 9~10월 초 서류접수 이후, 서류합격자에 한해 인적성 시험 없이 바로 채용 면접에 들어간다. (사진=(주)한화)

창의력과 열정 가득한 '학습형 인재' 찾아

[서울파이낸스 윤은식 기자] (주)한화는 9월 둘째 주부터 2017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채용은 화약, 방산, 무역, 기계 전 부문에 걸쳐 진행되며 방산, 기계 부문은 지난 4일부터 한화그룹 채용사이트인 ‘한화인’을 통해 먼저 서류접수를 시작했다.

(주)한화는 4차 산업혁명 등 급변하는 산업 환경에 걸맞게 끊임없이 도전하고 노력하는 ‘학습형 인재’를 채용한다. 특히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고민하며 변화를 실천하는 인재, 트렌드에 발맞춰 끊임없이 본인의 직무 전문성을 강화하는 인재, 상호 비전을 공유하며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실천하는 글로벌 인재 등에게 높은 점수를 부여할 예정이다.

9~10월초 각 부문별로 서류접수를 마감한 후에는 서류합격자에 한해 인적성 시험 없이 바로 직무 관련 심층면접을 진행한다.

한화그룹 전 계열사는 2013년부터 인적성 시험 전형 폐지로 서류전형 및 직무/심층 면접전형 등으로만 채용절차를 진행하고 있다.

최종발표는 12월에 있을 예정이다.

하반기 채용 일정에 맞춰 9월 중에는 전국 주요 대학에서 진행하는 채용 박람회에도 참가한다. 지원자들에게 직무 소개 및 요구 역량, (주)한화의 우수 조직문화에 대한 설명을 진행하며 평소 지원자들이 궁금해 하는 사항들을 상담 부스를 운영하며 상세하게 답변해 줄 예정이다.

나진 (주)한화 인재개발팀장은 "(주)한화는 한화그룹의 모기업으로서 활력과 에너지가 넘치는 회사"라며 "지원 직무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인재를 선호하고, 조직 구성원과 활발한 소통을 즐기는 인간미 넘치는 지원자를 환영한다"고 말했다.

(주)한화는 이번 채용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주)한화의 미래와 함께할 우수한 인재를 발굴, 육성해 글로벌 시장을 이끌어나갈 창조적 인재로 육성해 나갈 계획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