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 하반기 신입∙경력 공채 서류접수 시작
한미약품, 하반기 신입∙경력 공채 서류접수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미약품 2017 하반기 채용 포스터. (사진=한미약품)

4~17일 홈페이지…영업직무 면접 전국 5개 도시 진행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한미약품이 4일부터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채용을 시작한다. 서류 접수는 17일까지 진행되며, 한미약품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채용 부문은 △연구센터(신약 R&D) △평택 바이오플랜트(연구, 품질, 생산, 건축기술) △팔탄 글로벌플랜트(연구, 품질, 관리, 생산) △본사(M.D., 글로벌, 개발, 임상) △국내사업부(국내영업) △북경한미(개발, 생산, 임상) △제이브이엠(연구개발) 등 18개며, 200여명 규모를 선발할 계획이다.

지원 자격은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또는 2018년 2월 졸업 예정자이다. 의·약사 면허 소지자와 외국어 능력 우수자, 지원 부문 관련 자격증 소지자, 전문역량을 갖춘 경력자는 전 분야에 걸쳐 우대한다.

채용 전형은 서류전형 후 인적성검사, 1,2차 면접,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국내사업부(국내영업)는 지역 지원자들의 편의를 위해 서류전형 통과 이후 진행되는 1차 실무면접을 전국 5개 주요 도시(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한미약품은 제약산업 전반 및 한미약품에 대한 취업 준비생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서울 송파구 본사 및 지방 거점 대학을 포함한 전국 20여개 학교에서 채용설명회를 지난달부터 진행하고 있다.

한미약품 공식 블로그인 '사랑한미다'에서는 한미약품 인사팀 실무자들이 전하는 '한미약품은 OOO한 인재를 원해요'란 제목의 포스팅을 통해 이번 하반기 공채의 상세한 채용절차와 한미약품의 인재상 등을 소개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