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더마앤모어' 브랜드 체험단 1만명 모집
애경, '더마앤모어' 브랜드 체험단 1만명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애경은 더마 모발 관리 브랜드 '더마앤모어' 모델로 배우 정유미를 발탁하고, 정품 샴푸·컨디셔너·트리트먼트를 무료로 써볼 수 있는 소비자체험단 1만명을 모집한다. (사진=애경)

총 4억원 상당 정품 3종 세트 제공…모델로 배우 정유미 발탁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이 소비자 1만명한테 더마(피부과학) 화장품 개념 모발 관리 브랜드인 '더마앤모어' 샴푸를 무료로 써볼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소비자체험단 1만명 모집에 대해 8일 애경은 "건강한 더마 성분을 담은 더마앤모어 헤어케어 제품의 효과 등을 직접 평가 받기 위한 목적"이라고 밝혔다.

체험단에 참여하려면 9일부터 31일까지 더마앤모어 홈페이지에서 자신의 모발 상태에 따른 고민을 해결해줄 헤어케어 세트를 직접 골라 접수해야 된다. 추첨을 거쳐 1만명에게 각각 소비자가격 4만1900원 상당의 더마앤모어 정품 3종(샴푸·컨디셔너·트리트먼트)을 보내준다.

더마앤모어를 써본 뒤 9월 24일까지 후기를 남기면 △1등(1명) 샤넬 가방 △2등(10명)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3등(200명) 커피상품권 등도 받을 수 있다.

애경에 따르면, 더마앤모어는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시카 등 더마 화장품 성분을 넣어 두피보습과 모발손상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실리콘, 파라벤, 이소치아졸리논 등의 화학성분은 넣지 않았다.

애경은 최근 더마앤모어 브랜드 모델로 배우 정유미씨를 발탁했다. “정유미 특유의 청순하고 맑고 밝은 에너지에서 나오는 아름다움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건강한 아름다움, 내추럴 더마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강화하기 위한 목적”이라는 게 애경 쪽 설명.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