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車-현대카드, '기아레드멤버스 플래티넘 플러스' 출시 신차구매 이벤트
기아車-현대카드, '기아레드멤버스 플래티넘 플러스' 출시 신차구매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IA RED MEMBERS Platinum Plus (사진=현대카드)

[서울파이낸스 손지혜 기자] 현대카드와 기아자동차는 기아자동차 전용 카드 고객들을 대상으로 신차구매 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동시에 '기아레드멤버스 플래티넘 플러스(KIA RED MEMBERS Platinum Plus)' 상품을 출시한다.

이벤트 기간인 6월 말까지 기아차 전용 카드인 '기아레드멤버스(KIA RED MEMBERS)' 로 기아차를 구매하는 고객은 기본 적립 M포인트에 50%에 추가 M포인트 적립 혜택 또는 차량 구매액의 일부를 돌려받는 캐시백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새로 출시되는 '기아레드멤버스 플래티넘 플러스' 카드를 활용할 경우, 고객은 차량가의 3.6%를 포인트로 적립 받거나 차량가의 2%를 캐시백으로 돌려받게 된다.

고객은 보유한 레드포인트를 신차구매와 주유, 쇼핑, 외식 등에 사용 가능하며, M포인트는 신차구매와 쇼핑을 비롯해 전국 3만7000곳의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KIA RED MEMBERS Platinum Plus'의 연회비는 국내전용이 6만5000원, 국내외겸용(MasterCard)이 7만원이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KIA RED MEMBERS Platinum Plus 카드를 이벤트와 함께 활용하면 경제적인 신차 구매가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