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證 ‘솔로몬의 선택Ⅱ’ 수익률 대회 개최
메리츠證 ‘솔로몬의 선택Ⅱ’ 수익률 대회 개최
  • 임상연
  • 승인 2003.06.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리츠증권(대표이사 사장 黃健豪, www.imeritz.com)은 증권 전문 사이트인 팍스넷(http://www.paxnet.co.kr)과 지난 3월부터 5월까지 진행한 ‘솔로몬의 선택’ 수익률대회가 고객들의 폭발적 성원을 입은 것에 힘입어, 2차 수익률 대회인 ‘2003 솔로몬의 선택Ⅱ’를 6월 9일부터 8월 1일까지 개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 대회는 매월 참가자가 자신이 원하는 상품(자동차, 컴퓨터, 가전제품 등)을 선택하여 수익률을 경쟁하고, 선택한 상품은 언제든지 변경 가능하도록 하여 참가자가 선택 기술에 따라 상품을 받을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지도록 한 새로운 개념의 수익률 대회다.

3개월 동안 진행된 지난 1차 대회의 경우, 약 1,300여명의 사람들이 참가해 실력을 겨뤘다. 그 결과, 주식리그에 참석한 한 참석자의 경우 한달 수익률이 1,500%나 되는 등 경이적이 기록들이 쏟아졌다. 이번 2차 대회도 이러한 1차 대회의 열기와 대회 연장을 요구하는 고객들의 요청을 이어가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특히 2차 대회는 매주마다 수익률을 겨루는 ‘주간대회’를 신설, 단기투자에 강하거나 빠른 결과를 보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기호를 맞춘 것이 큰 특징이다.

참가부분은 월간대회의 경우 주식일반리그, 주식프리미엄리그, 선물/옵션리그 등 총 3개 리그며, 주간대회는 주식/선물옵션 통합 리그다. 참가자격은 월간대회의 경우 예탁자산 500만원 이상, 주간대회의 경우 예탁자산 300만원 이상의 메리츠증권 주식 및 선물/옵션 계좌를 가진 고객이다.

참가신청은 메리츠증권 HTS(아이엠프로, 아이메리츠넷)나 이번 대회 공식 홈페이지인 http://solomon.imeritz.com에서 하면 된다. 신청기간은 이번 주부터 7월 25일까지(대회마감 1주전 금요일까지)이며, 대회 기간은 6월9일부터 8월 1일까지 총 8주간이다.

한편 메리츠증권은 참가고객을 위해 6월 14일(토) 대구, 18일(수) 분당, 20일(금) 일산, 26일(목) 광주, 7월 4일(금) 부산에서 강연회도 가질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대회 홈페이지(http://solomom.imeritz.com)나 메리츠 컨텍센터(1588-3400)로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