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뻬빼로를 모아라!' 모바일 게임 이벤트
롯데카드, '뻬빼로를 모아라!' 모바일 게임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롯데카드

[서울파이낸스 박윤호기자] 롯데카드가 내달 30일까지 빼빼로 모바일 교환권, 코리아세븐 모바일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모바일 게임 이벤트 '빼빼로를 모아라!'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롯데카드 모바일 앱 '스마트 롯데'를 내려받거나 모바일 웹을 통해 로그인하면 게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게임 종료 후에는 이름과 생년월일, 휴대폰 번호 등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순위 및 획득한 쿠폰 확인이 가능하다.

이벤트는 게임만 참여하면 랜덤으로 빼빼로 모바일 교환을 제공하며, 한 달간 1만5000명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게임기록 100등까지는 순위별로 코리아세븐 모바일 상품권, 롯데카드 홈페이지 회원은 엔젤리너스 1만원 상당의 모바일권을 각각 받을 수 있다.

게임미션 1만점을 달성하면 썸뱅크 회원 가입 시 받을 수 있는 '썸쿠폰'을 지급한다. 썸쿠폰은 회원 가입 때 L.POINT 1000점을 제공하며, 계좌개설 시 L.POINT 3000점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두환 롯데카드 마케팅본부장은 "롯데카드는 모바일 카드사로 도약하기 위해 썸뱅크 롯데카드와 같은 모바일카드 서비스를 지속해서 개발해나갈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모바일을 활용한 재미있는 이벤트를 다양하게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