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 타이완 최대 마트 체인회사 임직원 대상 사업설명회
놀부, 타이완 최대 마트 체인회사 임직원 대상 사업설명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만 기업 관계자 놀부 본사 방문 (사진 = 놀부)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놀부가 최근 성남시 소재 놀부 본사에서 타이완(대만) 동부지역 최대 마트 체인회사인 '통관연합슈퍼마켓' 임직원을 대상으로 사업 설명회를 가졌다.

이번 사업 설명회는 대만 내 외식 관련 신 사업을 검토하고 있는 '통관연합슈퍼마켓' 요청에 의해 진행된 것으로, 놀부는 당사의 다양한 브랜드를 소개하고 메뉴를 직접 시식해볼 수 있는 시간 등을 마련했다.

 놀부는 놀부부대찌개, 놀부화덕족발, 놀부옛날통닭 등 대표 브랜드의 특장점 및 국내외 다양한 마케팅 활동들을 소개한 뒤 통관연합슈퍼마켓 임직원들에게 놀부 본사의 조리교육장, 메뉴개발실 등의 운영 현황에 대해 설명했다. 대학로 놀부부대찌개 매장과 개봉동 항아리 갈비, 명일동 놀부 옛날통닭 매장을 직접 방문해 시식하는 기회도 제공했다.

강현빈 놀부 해외사업본부장은 "대만의 유명 마트 체인회사 임직원분들에게 놀부의 브랜드 철학과 비전을 이야기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였다"며 "앞으로 놀부의 부대찌개, 옛날통닭 등 맛있는 메뉴들이 대만은 물론 아시아 곳곳에서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통관 연합슈퍼마켓'은 대만 내 식품, 음료, 생필품 등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마트 체인 회사로 현재 25개의 매장을 운영 중에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