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5 고객 대상 최신 OS '누가' 선체험 신청 접수
LG, G5 고객 대상 최신 OS '누가' 선체험 신청 접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전자가 최신 안드로이드 OS '누가(Nougat)'를 체험할 수 있는 '프리뷰 프로그램' 접수를 오늘(16일)부터 시작한다 . 프리뷰 프로그램 대상은 'LG유플러스'를 사용하는 'G5' 고객 중 신청자 선착순 2000명이다. (사진=LG전자)

[서울파이낸스 박수진기자] LG전자가 최신 안드로이드 OS '누가(Nougat)'를 체험할 수 있는 '프리뷰 프로그램' 접수를 오늘(16일)부터 시작한다. 프리뷰 프로그램 대상은 'LG유플러스'를 사용하는 'G5' 고객 중 신청자 선착순 2000명이다.

참여를 원하는 사용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LG OS 프리뷰' 앱을 설치한 후 신청하면 된다. 신청 후 LG 모바일 홈페이지의 '이벤트' 웹페이지에서 '안드로이드 7.0(누가)'을 다운받아 스마트폰에 설치하면 된다. LG전자는 안드로이드 7.0(누가) 다운로드 일정을 '이벤트' 웹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다.

프리뷰 프로그램 참여자는 안드로이드 7.0(누가) 을 미리 사용하면서 느낀 불편사항 등 의견을 남길 수 있다. LG전자는 고객의견을 적극 수렴해 G5 등 스마트폰에 안정적이고 완성도 높은 OS 업그레이드 를 추후 반영, 구매고객 혜택을 강화할 방침이다.

김형정 LG전자 MC연구소장 전무는 "이번 프리뷰 프로그램에서 수렴하는 고객의견을 경청해 OS 업그레이드에 반영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완성도 높은 소프트웨어를 발빠르게 제공하는 등 차별화된 사후 서비스를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