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링고 얼마나 맛있길래…하이트 "만족 못하면 전액 환불"
망고링고 얼마나 맛있길래…하이트 "만족 못하면 전액 환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하이트진로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하이트진로는 과일믹스 제품인 하이트 망고링고의 맛에 만족하지 못하면 100% 전액 환불해주는 환불캠페인을 오늘부터 4주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망고링고를 구입한 뒤 맛에 만족하지 못하면 구입금액을 100% 환불해주는 것으로, 판매하는 전국 유흥 및 가정채널에서 모두 진행된다.

환불을 원하는 경우 오늘부터 8월19일까지 하이트진로 홈페이지를 방문해 우측 상단의 '맛없으면 100% 환불 망고링고' 배너를 클릭하고 제품명이 기재된 구매 영수증과 제품 인증샷을 첨부해 신청하면 된다.

19세 이상 성인에 한해 1인당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환불 가능한 제품의 수량은 1인당 1병(또는 1캔)으로 한정된다.

구매 후 일주일 내 영수증에 한해 신청할 수 있으며, 영수증 내 표기된 금액으로 산출해 캠페인 종료 후 일괄 지급된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하이트진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망고링고는 천연 망고과즙(2.3%)이 함유된 알코올 도수 2.5도의 과일믹스로, 망고의 달콤하고 상큼한 맛이 청량감과 조화를 이룬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이다. 망고링고 출고 후 약 한 달 동안 망고링고를 접한 젊은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뛰어난 맛에 대한 입소문이 크게 퍼지고 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특히 인스타그램을 통해 망고링고를 마신 소비자들의 인증샷이 #망고링고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한 달사이 약 7000건 이상 이어지고 있으며, '망고링고 맛있음주의', '더울 때 생각나는 맛', '맛이 달달해서 자꾸 생각난다' 등 맛에 대한 다양한 리뷰 글들이 올라오고 있다.

망고링고의 맛에 대한 관심과 반응이 뜨거워지자 하이트진로는 소비자들에게 직접 검증 받기 위해 주류업계 최초로 맛에 만족하지 못하면 100% 환불해주는 환불캠페인을 기획했다.

이강우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하이트진로가 자신있게 선보인 신개념 과일믹스 망고링고의 뛰어난 맛이 젊은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가운데, 망고링고의 맛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주류업계 최초로 전액 환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