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블랙모어스 제품 판매·유통계약 체결
광동제약, 블랙모어스 제품 판매·유통계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광동제약은 호주 건강기능식품 기업 '블랙모어스(BLACKMORES)'와 제품 판매 및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체결식은 광동제약 최성원 대표이사, 블랙모어스 피터 오스본(Peter Osborne) 아시아 총괄 대표, 빌 패터슨(Bill Paterson) 주한 호주 대사 및 양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열렸다.

블랙모어스는 호주의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 기업으로 '프리미엄 파워 오메가', '멀티액션큐텐', '프로바이오틱스'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계약 체결로 광동제약은 약국 및 병∙의원, 대형마트, 홈쇼핑 등 다양한 채널에서 판매 및 유통을 담당하게 된다.

행사에 참석한 블랙모어스 피터 오스본(Peter Osborne) 아시아 총괄 대표는 "두 회사는 고객의 웰빙과 건강을 향상시키기 위한 공동의 비전을 갖고 있다"며 "강력한 기업 철학과 회사 문화를 바탕으로 한 전략적 제휴를 통해 한국 소비자들에게 좋은 영향을 미치는 이정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성원 광동제약 대표이사는 "우수한 기술력과 최고 품질의 원료를 사용하여 만든 블랙모어스의 제품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공급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광동제약과 호주의 대표적인 건강식품기업인 블랙모어스의 만남으로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