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인구보건협회 서울지회와 '육아골든벨'
매일유업, 인구보건협회 서울지회와 '육아골든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매일유업이 1일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와 함께 서울시민 500명(임산부 250쌍)을 초청해 '도전 육아골든벨'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제 5회 인구의 날(매년 7월11일)을 기념해 서울특별시 주최, 인구보건협회 주관으로 1부 인구의 날 기념식과 2부 '도전 육아 골든벨'로 이뤄지며, 서울시청 신관 8층 다목적홀에서 7월16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특히, '도전 육아 골든벨'은 예비 아빠들의 육아 상식을 점검하고, 아빠들의 적극적인 육아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예비아빠 250명이 참석하여 최종 우승자를 선발, 1등 50만원, 2등 30만원을 비롯한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그 외 임신체험 이벤트와 밴드 축하공연이 펼쳐지며 경품추첨으로 행사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행사 신청은 매일아이닷컴과 인구보건협회 서울지회 맘맘맘까페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오는 7월11일 매일아이닷컴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인구의 날은 국내에 2012년에 제정돼 올해로 5회 째를 맞이했으며 매일유업은 저출산, 고령화로 인한 인구 문제에 대한 인식 개선과 행복한 육아 지원을 목적으로 인구보건협회 서울지회와 함께 이번 행사를 진행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