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7 모두의 인생사진전' 개최
삼성전자, '♥7 모두의 인생사진전'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울 소공로 서울중앙우체국 앞 광장에 삼성전자 '♥7 모두의 인생사진전' 우수작들이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서울파이낸스 박수진기자] 삼성전자가 서울지방우정청과 함께 오는 19일까지 서울 소공로 서울중앙우체국에서 ‘갤럭시 S7 모두의 인생사진전’을 개최한다.

12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지난달 2일부터 27일까지 전국민을 대상으로 진행한 '♥7 모두의 인생사진 콘테스트'의 우수작 119점(매일 7점씩 17일간 총 119점 선정)을 전시한다. 이번 전시를 통해 소비자들은 '갤럭시 S7'의 고성능 카메라 기능을 확인할 수 있다.

♥7 모두의 인생사진 콘테스트는 소비자에게 공감을 가장 많이 얻은 열린 슬로건 '♥7'의 7개 키워드(하트뿅뿅, 럭키, 사랑, 설레는, 취향저격, 행복한, 심쿵)를 주제로 진행됐다. 일상의 소중한 순간들을 '갤럭시 S7'으로 촬영한 총 1만 3천여점의 작품이 응모됐다.

전 국민 투표를 통해 선발된 우수작 119점은 서울지방우정청과 협업해 기념 우표로도 제작, 전시한다.

우체국 지하 우표박물관 입구에는 갤럭시 S7 체험존과 우표 모양의 포토월이 운영되며, 갤럭시 S7으로 사진을 촬영한 관람객들에게 즉석으로 나만의 우표를 제작해 선물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전시가 진행되는 서울중앙우체국 앞 광장에는 우수작을 우표 모양으로 형상화한 형형색색의 블록들을 선보인다.

♥7 모두의 인생사진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삼성전자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