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가정의 달 맞이 '가족 사랑 선물전' 진행
삼성전자, 가정의 달 맞이 '가족 사랑 선물전'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성전자 모델들이 2일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에서 삼성전자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5월 한 달간 실시하는 '삼성전자 S 골드러시 가족 사랑 선물전'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서울파이낸스 이호정기자] 삼성전자가 5월 한달간 삼성전자 프리미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전자 S 골드러시 가족 사랑 선물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30만원 중·후반대의 '갤럭시 탭 A with S펜' 또는 '모션싱크' 청소기를 증정하고, TV·세탁기·에어컨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두 증정품 중 하나를 10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행사 기간 동안 무풍에어컨·냉장고·김치냉장고·세탁기 행사 모델을 구매하고 제조사 상관없이 구형 제품을 반납하면 최대 20만원 상당의 포인트나 캐시백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보상판매도 실시한다.

또 '갤럭시 클럽'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혜택을 마련하고 삼성전자 행사 제품을 구매하면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2장과 함께 최대 15만 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갤럭시 클럽은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프리미엄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으로, 월 7700원의 가입 비용으로 1년 후 잔여 할부금 없이 최신 갤럭시 스마트폰 구매와 액정 교체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가족과 관련된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맞이해 부모님 세대부터 자녀 세대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최신 IT 제품 선물을 선호하는 부모님들이 늘어남에 따라 가전과 IT 제품을 함께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에게 일석이조의 혜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