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K그룹, 마노핀 본점에 '키스미' 팝업스토어 오픈
MPK그룹, 마노핀 본점에 '키스미' 팝업스토어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울 방배동 마노핀 본점에 키스미 팝업스토어 (사진=MPK그룹)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MPK그룹은 23일 서울 방배동 마노핀 본점에 메이크업 코스메틱 브랜드 '키스미(Kiss Me)'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키스미 팝업스토어는 마노핀과 키스미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카페에서 메이크업 제품을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도록 꾸며진 라이프스타일 공간이다.

키스미 팝업스토어는 젊은 여성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키스미의 대표 제품인 '히로인 롱앤컬 마스카라 EX'와 '히로인 스무스 리퀴드 아이라이너' 등 히로인 라인을 포함해 헤비로테이션 아이브로우와 키스미 마스카라 리무버N 등 총 11개 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키스미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샘플존과 키스미 심볼인 히메꼬 공주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별도로 마련했다.

키스미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제품 구매 시 아메리카노(R)와 머핀 교환 쿠폰 1장과 키스미 10주년 기념 파우치로 구성된 '달콤 박스'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은 후 자신의 SNS에 해시태그를 걸어 사진을 업로드한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MPK그룹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마노핀 매장 안 숍인숍 형태로 여성을 타깃으로 한 다양한 마케팅 시너지 효과와 라이프 스타일숍으로의 변화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MPK그룹은 지난해 사업다각화를 위해 코스메틱&뷰티 전문 기업인 한강인터트레이드를 인수했다.

한강인터트레이드는 키스미 등 해외 유명 화장품 브랜드의 수입판매와 엘리자베스(Elizabeth) 브랜드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코팩과 마스크팩, 클렌징폼 등을 국내에서 생산(OEM) 판매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