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2016 발렌타인 인터내셔널 컵' 개최
페르노리카, '2016 발렌타인 인터내셔널 컵'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페르노리카 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스카치 위스키 발렌타인(Ballantine’s)이 주최하는 아마추어 골프 대회 '2016 발렌타인 인터내셔널 컵'을 오는 5월 개최한다.

2016 발렌타인 인터내셔널 컵은 각국의 지역 결승전을 거친 우승자들이 스코틀랜드에서 열리는 글로벌 파이널 대회를 통해 최종 챔피언을 선발하는 국제적 규모의 아마추어 골프 토너먼트다. 발렌타인과 골프를 사랑하는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 2016 발렌타인 인터내셔널 컵에서 특히 주목해야 할 점은 예선전이다. 21일부터 1, 2차로 나뉘어 펼쳐지는 예선전은 지스윙(G-Swing)과의 협업을 통해 온라인 스크린 골프 예선과 오프라인 필드 결선이라는 새로운 방식의 대회를 탄생시켰다. 예선전은 전국 지스윙 매장에서 21일부터 5월 8일까지 열릴 예정이다. 예선 결과에 따라 한국 결승 진출은 물론 푸짐한 경품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또한 발렌타인 골프 클럽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인터내셔널 컵 참가 신청 이벤트를 통해 대회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예선전을 거치지 않고 한국 결승에 직행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타이틀리스트 골프 용품 등 다양한 경품도 준비돼 있다.

한국 결승전은 오는 5월 23일 춘천 제이드 팰리스 골프 클럽에서 열릴 예정으로 예선을 통해 선발된 100여명의 아마추어 골퍼들이 토너먼트를 진행, 스코틀랜드에서 열리는 발렌타인 인터내셔널 컵 글로벌 파이널 대회에 출전할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이 외에도 발렌타인 인터내셔널 컵에서는 발렌타인 골프 앰버서더 윤채영 프로를 비롯해 발렌타인과 골프를 사랑하는 초청 인사들이 함께하는 가운데 풍부하고 다양한 공연 및 시상, 발렌타인 위스키 테이스팅 클래스 등도 열릴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