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그룹, 상반기 공채 서류지원 연장
이랜드그룹, 상반기 공채 서류지원 연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랜드 온라인 실시간 채용설명회 (사진=이랜드그룹)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이랜드그룹이 상반기 공개채용 온라인 서류 접수를 오는 22일 오전 10시까지 연장한다.

이랜드 관계자는 18일 "마감 시간을 앞두고 지원자들의 사이트 접속과 채용 관련 문의가 몰리면서 정상적인 지원서 접수에 어려움이 생겼다"며 "지원자들의 서류 접수를 최대한 지원하고자 마감시간을 연장하게 됐다"고 말했다.

실제로 이랜드 채용팀이 지난 16일과 17일 양일에 걸쳐 실시한 채용설명회에는 누적 접속자수 1만4000여명, 최대 동시 접속자수 1300여명을 기록하기도 했다. 특히 모바일로 접속하는 취업준비생들의 비중이 60%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나면서 새로운 채용 설명회 트렌드를 제시하기도 했다.

취업 준비생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질문으로는 ▲지원 시 학력 무관 여부 ▲재지원시 불이익 유무 ▲직무에 대한 세부 설명 등의 순으로 나타났다. 일반적으로 인사팀 채용 관계자들이 주축이 돼 진행되는 채용 설명회와는 달리 현업에서 실무를 하고 있는 직무 선배가 함께 동석하는 경우가 만족도가 높았다고 이랜드 측은 설명했다.

이랜드그룹 온라인 채용설명회는 아프리카TV 온라인 사이트와 스마트폰 앱에서 '이랜드 채용'을 검색해 다시 볼 수 있다.

한편, 이랜드그룹의 채용 접수 마감은 이랜드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