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앤업카페' 박서준의 심쿵에디션 출시
일동후디스, '앤업카페' 박서준의 심쿵에디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일동후디스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일동후디스가 배우 박서준의 모습이 담긴 '앤업카페300' 심쿵에디션 3종과 신규제품 2종(돌체라떼, 초코라떼)도 추가로 출시한다.

앤업카페 심쿵에디션은 지난해 겨울 뜨거운 인기를 얻었던 크리스마스 에디션에 이은 2번째 버전이다. 올 초 모델로 선정된 배우 박서준의 세련된 이미지를 제품 전면에 내세웠으며 라떼텀블러, 모카텀블러, 마끼아또텀블러 등 3종을 대상으로 판매된다. 3월 중순부터 판매할 예정이다.

지난해 6월 출시된 일동후디스의 앤업카페300은 기존 200~250㎖ 의 컵커피 제품보다 크기를 키워 300㎖ 대용량 컵커피다. 또한 풍부한 아로마와 부드러운 바디감으로 가장 세련된 커피로 평가받고 있는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원두 등 프리미엄 원두만을 사용했다.

이와 함께 일동후디스는 앤업카페300 신제품 2종도 출시한다. 에스프레소 돌체라떼텀블러는 에스프레소샷과 신선한 우유, 달콤한 연유를 블렌딩해 깊고 부드러운 커피의 맛을 느낄 수 있고, 초코라떼텀블러는 풍부한 생초콜릿과 신선한 저지방 우유가 가득 담긴 달콤함을 즐길 수 있는 초코라떼이다.

특히 초코라떼텀블러는 1852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시작돼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진 세계 3대 명품 초콜렛으로 손꼽히는 '기라델리(GHIRARDELLI)' 초콜렛을 함유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지난해 겨울,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앤업카페 크리스마스에디션에 이어 박서준 심쿵에디션으로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양과 스타일리쉬한 커피로 인지도를 더욱 높이고자 한다"며 "여기에 돌체라떼, 초코라떼 등 2종의 신제품도 추가해 다양한 맛의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제품은 편의점, 대형마트, SSM, 백화점 등과 온라인 쇼핑몰 후디스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2300원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