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더 스프링 오브 나우' 캠페인
갤러리아百, '더 스프링 오브 나우' 캠페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갤러리아백화점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이번 봄 시즌을 맞이해 올 봄 트렌드를 제안하는 '더스프링오브 나우(The Spring of Now)' 캠페인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올 봄의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갤러리아매거진이 선정, 제작한 스타일가이드는 봄·여름 시즌 패션 키워드와 뷰티, 라이프스타일 섹션으로 구성해 전점(명품관·수원점·센터시티·타임월드·진주점)에서 배포한다.

패션 스타일은 레트로 패션부터 데님, 네오 퓨처리즘, 파자마 패션, 일상속 스포티룩까지 패션 키워드 9가지다.

올 봄 뷰티 트렌드로는 광채나는 피부에 시크한 블루 눈빛을 연출할 수 있는 피부 화장법을,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로는 인공지능과 가상현실이 화두인 이 시대의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자연과의 교감을 소개한다.

이번 스타일가이드를 필두로 갤러리아백화점 전점에서는 이번 주말 신상품 프로모션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갤러리아 명품관에서는 '스프링 스타일위크'라는 테마로 피아자샘피오네, 돌체앤가바나 남성, 존롭, 구호(이상 18~20일까지), 발망, 릭오웬스, 피에르발망, 띠어리 등 22개 브랜드에서 이번 주말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수원점에서는 18일부터 20일까지 르베이지, 구호, 띠어리에서 신상품을 구매하면 10% 할인하고, 18일부터 24일까지 친환경 홈스타일링을 위한 국내 생산 벨리노 소파를 최대 20% 할인한다.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에서는 토리버치, 비이커, 피에르발망 여성의류를 20일 하루 동안 10% 할인한다. 구호, 르베이지, 솔리드옴므, 캘빈클라인에서는 18일부터 3일간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10%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