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투, 'TradeStation'과 함께 'HOMERUN 이벤트'
신한금투, 'TradeStation'과 함께 'HOMERUN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신한금융투자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신한금융투자는 미국 최고의 트레이딩시스템인 'TradeStation'과 함께하는 'Homerun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2일부터 내달 29일까지 진행되는 'HOMERUN 이벤트'는 야구의 방식을 적용해 1루, 2루, 3루, 홈런까지 총 4개의 조건을 달성하는 계좌에 등급별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1루타는 신규로 계좌를 개설한 고객이며 2루타는 신규로 계좌개설한 고객중 'TradeStation'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이다. 3루타는 'TradeStation'을 이용해 거래한 고객이고 홈런에 해당하는 고객은 'TradeStation'의 자동 주문을 이용해 거래한 고객이다.

1루타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월 9만9000원의 'TradeStation'을 최대 3개월까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2루타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과 함께 $100 상당의 'TradeStation' 교재가 포함된 16GB USB를 증정한다.

3루타 고객 선착순 10명에게는 MLB 야구모자를 지급하며 홈런고객 5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벤트 신청은 신한금융투자 TS팀에서 유선으로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