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리테일, '사랑의 긴급구호키트' 제작
BGF리테일, '사랑의 긴급구호키트' 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BGF리테일 임직원과 국민안전처, 재해구호협회 관계자 및 자원봉사자들이 하트를 그려보이고 있다. (사진=BGF리테일)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BGF리테일은 지난 29일 (사)전국재해구호협회(이하 재해구호협회) 파주물류센터에서 'BGF 사랑의 긴급구호키트' 제작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BGF브릿지' 활동의 일환으로, 각종 사회재난 및 자연재난으로 피해를 입을 국민들에게 제공될 구호키트를 제작하기 위해 BGF리테일 임직원과 국민안전처, 재해구호협회 관계자 및 자원봉사자들의 참여로 이뤄졌다.

특히 BGF 사랑의 긴급구호키트(10만원 상당)는 일반적으로 흔히 구호키트에 포함되는 식료품 대신 현장에서 꼭 필요하지만 지원받기 어려운 후라이팬, 냄비, 식칼 등 주방용품으로 구성됐다.

BGF리테일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좋은 친구가 되겠다'는 BGF리테일의 사회공헌 슬로건 아래 지난 1월부터 국민안전처, 재해구호협회와 함께 협약을 맺고 재난·재해 지역을 지원하는 'BGF브릿지' 활동을 펼쳐왔다.

민승배 BGF리테일 사업지원실장은 "BGF 사랑의 긴급구호키트가 재난으로 고통받는 이웃들에게 단순한 생필품의 의미를 넘어 사랑과 희망을 전해주는 메신저가 되길 바란다"며 "BGF리테일은 안전하고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들어 가는데 기업시민으로서의 역할과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