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銀, 온라인 전용 주거래 '제일EZ통장' 출시
SC銀, 온라인 전용 주거래 '제일EZ통장'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SC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은선기자] SC은행이 계좌이동제의 시행을 맞아 상대적으로 낮은 금리와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 전용 수시입출금 예금상품 '제일EZ(이지)통장'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제일EZ통장은 자동이체 등록이·카드 사용실적과 같은 별도의 조건이 없어, 개설하기만 하면 일별 잔액 중 300만원까지는 연 1.2%(세전)의 금리가 적용된다. 300만원 초과 잔액에 대해서는 연 0.5%(세전)의 금리를 적용한다다.

SC은행과 처음 거래하는 고객이라면 개설 후 6개월 간 연 0.2% 포인트의 추가금리가 적용돼 300만원 이하의 잔액에 대해 연 1.4%(세전), 300만원 초과 잔액에 대해서는 연 0.7%(세전)의 보다 높은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전자금융거래 이체수수료, SC은행 자동화기기 영업시간 외 출금 수수료, 타행 자동이체수수료 등 각종 수수료에 대한 면제 혜택도 조건 없이 제공받을 수 있다.

'제일EZ통장'은 온라인 전용 상품답게 SC은행의 인터넷뱅킹이나 스마트폰뱅킹(Breeze·브리즈) 앱을 이용해 편리하게 고객 스스로 개설할 수 있다.

직접 개설하는 것이 어렵더라도 지점에 방문할 필요 없이 고객컨택센터에 전화해 개설할 수 있으며, '찾아가는 뱅킹 서비스'를 신청해 본인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태블릿PC를 들고 찾아온 은행 직원에게 방문현장에서 즉시 개설 받을 수도 있다. 단, 온라인 전용 상품이므로 실물 통장은 발행되지 않는다.

한편 SC은행은 ‘제일EZ통장’ 출시를 기념하여 선착순 가입고객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선착순 가입을 기준으로 오는 12월 31일에 제일EZ통장에 5만원 이상의 잔액을 보유한 777명의 고객에게 5천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특히 7번째, 77번째, 777번째 가입 고객에게는 외식상품권, 호텔숙박패키지 및 여행상품권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김용남 SC은행 수신상품부 부장은 "계좌이동제 시행을 앞두고 주거래 통장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보다 차별화된 혜택 및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제일EZ통장'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