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온라인 스토어', G마켓·옥션에 공식 오픈
'MS 온라인 스토어', G마켓·옥션에 공식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한국MS)

[서울파이낸스 박진형기자] 한국마이크로소프트(MS)는 G마켓 및 옥션과 제휴해 공식 MS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MS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자사 제품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전 세계적으로 온·오프라인 스토어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그 일환으로 G마켓, 옥션에 'MS 스토어' 전문관을 공식 오픈했다는 설명이다.

G마켓, 옥션은 MS 온라인 스토어 공식 오픈을 기념해 △윈도우 △서피스 △오피스 △PC △주변기기 △게임 등 MS 소프트웨어(SW)와 디바이스 등에 대한 특가 할인행사와 포인트·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을 마련했다.

다음달 30일까지 진행되는 '딜' 코너에서는 오피스 및 주변기기 등 MS 인기 제품을 매일 한가지씩 선정해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날 '서피스3'를 시작으로 △X박스 원 FIFA 번드 패키지 △MS 히트 키보드·마우스 세트 △MS 인기 오피스 제품 등에 대한 할인행사가 이어진다.

이외에도 서피스3 및 '서피스 프로 3' 구매 고객에게 디자인 스킨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된다. 또 윈도우 PC 를 구매하면 '오피스 365' 1년 구독권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아울러 페이백 이벤트를 통해 구매금액의 2%를 G마켓, 옥션 포인트로 돌려주며, 매일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는 도넛, 커피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유우종 한국MS 컨슈머사업본부 상무는 "국내 소비자들이 다양한 MS 제품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쇼핑하고 보다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회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혀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