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광복절 마케팅 개시
갤러리아百, 광복절 마케팅 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갤러리아백화점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한화갤러리아는 광복 70주년을 맞아 갤러리아명품관 웨스트 외관 미디어 파사드에 태극기 영상을 송출하고, 명품관을 비롯한 각 지점별로 할인행사와 혜택을 통한 광복절 마케팅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갤러리아명품관 웨스트 외관의 4330개 유리디스크 LED를 통해 '휘날리는 태극기 영상'을 게재한다.

더불어 갤러리아명품관은 오는 2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코리아 그랜드 세일'에도 적극 동참한다. 이번 세일에는 명품관 내 1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브랜드별 10~30% 세일 및 외국인 고객을 위한 상품권과 사은품 등 특별한 혜택도 부여할 예정이다.

대전에 위치한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에서는 광복 70주년을 기념해 14일부터 주말 3일간 화장품 브랜드별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크리드, SK-II, 키엘, 크리니크, 바비 브라운 등에서 구매시 브랜드별로 상품권 또는 사은품을 증정한다.

갤러리아 수원점에서는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간 가구박람회 및 주얼리·준보석 웨딩 페어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구매 금액대별 7% 상품권도 증정한다.

갤러리아 진주점에서는 14일부터 3일간 썸머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70여 브랜드가 참여하는 특가 상품 행사를 선보인다.  

또 전국 5개점 별로 갤러리아 카드 결제시 무이자 혜택을 강화했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올해로 70주년을 맞은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기는 동시에 장기화된 내수 침체와 메르스 등의 여파로 인해 위축된 경제 활성화에 일조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