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銀, '건강한 여름나기' 봉사활동
KB국민銀, '건강한 여름나기' 봉사활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KB국민은행

[서울파이낸스 정초원기자] KB국민은행은 7일 '함께 하는 사랑밭'과 함께 구로구청 대강당에 구로구 소재 지역아동센터 초등학생 150명을 초청해 'KB국민은행과 함께하는 건강한 여름나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건강한 여름나기 봉사활동이란 매년 여름철 인근 지역의 어려운 소외계층을 찾아가 건강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필요한 물품과 건강 특식을 지원하는 KB국민은행의 대표적인 나눔 봉사활동이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윤종규 KB금융지주 회장(겸 KB국민은행장) 및 KB국민은행 본부 봉사단 40명, 서울 구로구청 이성 구청장, 복지정책과 직원 10여명이 참여했다. 아이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학용품과 특식을 제공하고, 올바른 경제관념을 심어줄 수 있는 경제금융교육도 함께 진행했다.

윤 회장은 "아이들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밝은 미래를 꿈꾸며 우리 사회의 건강한 구성원으로 성장해 가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이들과 함께 희망과 기쁨을 나누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KB국민은행은 2012년부터 매년 여름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한 무료 급식활동인 'KB국민은행과 함께하는 건강한 여름나기'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도 아동 및 청소년 지원 사업을 통해 미래가치를 창출하고 지역사회와의 조화로운 은행을 지향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