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4일 개장 전 주요공시
7월 24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고은빛기자] 23일 장 마감 이후 24일 개장 전까지 주요 공시.

◆ 유가증권시장

삼영화학공업은 대표이사가 이병호 씨에서 이병호, 이석준 씨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또 회사 측은 김부규(상근감사)가 신임 대표이사(이석준)의 대표이사직 직무집행정지 관련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직무집행정지가처분 소송을 제기했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는 삼영화학공업에 대해 소송 등의 제기 사실의 지연공시를 이유로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예고했다고 공시했다.

케이티앤지는 대구센트럴자이 아파트 수분양자가 신한은행에 진 채무 2256억원을 보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보증금액은 자기자본 대비 4% 규모다.

미원화학은 계열사인 미성통상이 보통주 750주를 장내매수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미성통상의 미원화학 주식 보유 비율은 0.03% 늘은 23.92% 규모다.

동일산업은 최대주주 특수관계인인 오유인 씨가 보통주 4983주를 장내매도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오유인 씨의 동일산업 주식 보유 비율은 0.21% 줄은 4.24% 규모다.

한솔아트원제지는 생산성 및 수익성 개선을 위해 160억원 규모 신탄진 공장 포머 개조에 투자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투자금액은 자기자본 대비 15.5% 규모다.

대우조선해양은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의 채권은행 등 관리절차 개시 신청설 또는 워크아웃 추진설 관련 조회공시 요구에 "회계법인을 통해 재무실사를 진행 중에 있으며 주요 채권은행들로 구성된 경영관리단을 파견해 실사 진행 상황과 회사 경영 상황을 점검할 예정"이라고 답변했다.

대우건설은 아현역 푸르지오 조합원 수분양자가 중소기업은행에 진 채무 828억원을 보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보증금액은 자기자본 대비 3.04% 규모다.

노루홀딩스는 지분출자에 따라 더기반이 자회사로 편입됐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노루홀딩스 자회사 총 수는 12개가 됐다.

LG하우시스는 자회사인 LG Hausys Tianjin Co., Ltd사가 Standard Chartered Bank Citi Bank에 진 채무 230억5200만원을 보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보증금액은 자기자본 대비 2.78% 규모다.

디와이는 자회사인 디와이오토주식회사가 계열사인 Dongyang Mechatronics Yancheng Co., Ltd.사가 우리은행(중국) 유한공사 상해지점에 진 채무 111억9300만원을 보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보증금액은 자기자본 대비 6% 규모다.

◆ 코스닥시장

큐로홀딩스는 계열사인 에이트웍스가 5억원 규모 2만816주를 취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취득금액은 자기자본 대비 1.41% 규모다.

아미코젠은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의 중국 젱갸회사 인수추진설 관련 조회공시 요구에 "최대주주 등과 본격적인 인수절차를 진행하기 위해 지난 4월 MOU를 체결했으며 지난달 중국제약회사 지분매입을 위한 자금 조달 목적으로 제3자배정 유상증자결의를 했다"며 "본계약 체결 여부 및 시기, 금액 등 세부내용은 확정되지 않았다"고 답변했다.

코렌은 해외계열사인 GBPLEN CO., Ltd사가 수출입은행에 진 채무 34억5780만원을 보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해당 보증금액은 자기자본 대비 10.4% 규모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