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네팔 구호성금 3500만원 기부
교촌치킨, 네팔 구호성금 3500만원 기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교촌에프앤비㈜ 이명해 마케팅 총괄이사(사진 왼쪽),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서대원 사무총장이 네팔 구호성금 기부금 전달식을 가진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교촌에프엔비)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교촌에프앤비㈜는 29일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사무실에서 네팔지진 긴급구호를 위해 후원금 3500 여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교촌은 제2회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 골프대회에서 '허니 기부존' 이벤트 모금액을 비롯해 교촌치킨 지사협의회 및 현장 모금 등을 모아 후원금 3500 여만원을 조성해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에 전달하며 네팔 지진피해자 돕기에 힘을 보탰다.

특히 대회 기간 18번 홀에 설치된 허니 기부존은 선수들의 티샷이 기부존 안에 안착하면 50만원씩 사회공헌 기금으로 적립되는 이벤트다. 이번 대회에서는 총 62번 티샷이 안착, 총 3100만원의 기금이 모였다.

교촌은 작년 제1회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 골프대회에도 허니 기부존을 진행했으며 당시 조성된 기금은 독도사랑운동본부 및 민족운동단체 흥사단 등에 기부한 바 있다.

교촌 관계자는 "골프대회를 통해 모금된 이번 기부금이 삶의 터전을 잃고 실의에 빠진 네팔 국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을 나눔이 있는 골프대회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