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5네트웍스, 티켓링크 온라인티켓팅서비스 구축
F5네트웍스, 티켓링크 온라인티켓팅서비스 구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리케이션 전송 네트워킹 업체 F5 네트웍스 코리아는 티켓링크에 로드 밸런싱 및 웹 가속 기능을 제공하는 BIG-IP 3400의 공급 및 구축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티켓링크는  이번 BIP-IP 도입으로 실질적인 서버 부하 감소 효과와 안정적이고 빠른 온라인 예매 서비스를 구현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속도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약 30~40%의 대역폭 절감 효과가 나타났으며, 웹페이지 응답속도도 기존보다 2배이상 빨라진 것으로 확인됐다.

티켓링크 기술본부 곽상훈 본부장은 "네트워크 레벨의 DoS 공격 자동 차단 및 웹 기반의 편리하고 뛰어난 관리 기능은 향후 보다 안정적인 웹 서비스를 제공하여 수익 개선을 위한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F5 네트웍스 코리아의 남덕우 지사장은 “실시간 온라인 티켓팅 서비스를 토대로 수익모델을 창출하는 티켓링크의 문제점을 사전에 예측하여 F5의 차별화된 TMOS 아키텍처를 통해 최적의 애플리케이션 전송에 필요한 통합 시스템을 제공하게 되었다.”라며, “TMOS는 BIP–IP 장비의 서비스 유연성과 제어 기능을 강화하며, 동시에 애플리케이션 및 네트워크의 다양하고 전문화된 요구에 지능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므로 고객들이 보다 효과적으로 사업을 수행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남지연기자 lamanua@seoulfn.com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