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우리가족 힐링캠프' 진행
한화생명, '우리가족 힐링캠프'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한화생명

[서울파이낸스 김희정기자] 한화생명은 20일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와 함께 만성신부전 환우에게 희망을 선물하는 '우리가족 힐링캠프'를 오는 22일까지 4박5일간 제주도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정의 달인 5월에 맞게 이번 캠프는 만성신부전 환우 부부 8쌍의 리마인드웨딩과 다시 떠나는 신혼여행으로 진행된다.

이들 부부는 '부부의 날'을 맞아 제주시 이호동에 위치한 이호테우해변에서 리마인드웨딩을 진행했다. 또 천지연 폭포, 한화 제주 아쿠아플라넷, 성산일출봉, 쇠소깍 등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을 마음껏 즐겼다.

또한 만성신부전 환우들의 종합휴양시설인 '제주 라파의 집'에 머물면서 이틀에 한번씩 4~5시간 동안 투석을 받으며 관광을 진행했다.

우리가족 힐링캠프 참여를 원하는 만성신부전 환우 가족은 한화생명 홈페이지와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심사를 통해 선발한다.

2012년부터 진행해 온 우리가족 힐링캠프는 총 28회에 307명의 만성신부전 환우와 가족들이 참여했다. 한화생명은 4년 동안 캠프를 후원함은 물론 혈액투석기 7대, 승합차 1대, 신장이식 수술비 등을 지원했다. 또한 제주 라파의 집에 한화그룹에서 6KWh 용량의 태양광 발전설비를 기증하기도 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