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5일 개장 전 주요공시
5월 15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고은빛기자] 5월14일 장 마감 후 15일 개장 전 주요공시.

◆유가증권시장

대웅은 자회사인 알피코프가 의약품공장 신축을 위해 154억7007만원 규모 경기도 화성시 마도면 청원리 화성바이오벨리 1-20-3 번지 토지 및 건물을 취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취득금액은 자산 총액대비 20.64% 규모다.

신풍제지는 대체부지 매입을 위해 87억2405만원 규모 전라북도 군산시 오식도동 67,178.5㎡ 토지 및 건물을 처분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처분금액은 자산총액 대비 5.03% 규모다.

대덕GDS는 대표이사가 김영재, 이희준 씨에서 이희준 씨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이마트는 재무구조 개선 및 투자재원 확보를 위해 삼성생명 보험의 3495억원 규모 300만주를 처분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처분금액은 자기자본 대비 5% 규모다.

한국타이어월드와이드는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의 대우로지스틱스 인수 추진 보도 관련 조회공시 요구에 "인수의향서를 제출했으나 최종 본입찰 참여여부는 현재까지 결정된 바 없다"고 답변했다.

대신증권은 안정적인 운영자금 조달을 위해 1조원 규모 단기차입금을 증가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단기차입금 형태는 전자단기사채 발행으로 진행되며 단기차입금 증가 금액은 자기자본 대비 60.87% 규모다.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는 동부하이텍에 현저한 시황변동 관련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답변시한은 이날 오후 6시까지다.

전방은 계열사임원인 권병욱 씨가 보통주 1400주를 장내매도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권병욱 씨의 전방 주식 보유 비율은 0.08% 줄은 0.45%가 됐다.

한진해운은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거 지주회사 등의 행위제한 해소를 위해 평택컨테이너터미널의 144억8568만원 규모 236만주를 처분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처분금액은 자기자본 대비 1.18% 규모다.

신일산업은 수원지방법원이 윤정혜외 2인이 제기한 주주총회결의 효력정지 가처분 소송을 기각했다고 공시했다.

◆코스닥시장

마제스타는 사업 확장에 따른 전문 책임경영 체제 구축을 위해 대표이사를 서준성, 박인호, 서승범 각자대표이사 체제로 변경했다고 공시했다.

케이엘티는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의 현저한 시황변동(주가급등) 관련 조회공시 요구에 "아이카이스트 사의 2015년 국내외향 수요처와 협약 및 계획된 터치테이블 물량 등에 대한 생산협력 계약을 4월에 체결했으며 협의 중에 있다"며 "사명변경은 임시주주총회 개최시 상정할 예정"이라고 답변했다.

보타바이오는 주요종속회사인 한국인스팜이 국민은행에 진 채무 51억8188만원을 보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보증금액은 자기자본대비 28.98% 규모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디비케이에 대해 액면분할 주권 변경상장을 위해 주권매매거래 정지를 해제한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우전앤한단에 대해 개선기간 종료 후 상장폐지여부 결정일로 주권매매거래정지 기간을 변경한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코데즈컴바인에 법원의 파산신청 기각결정 등 파산사유 해소 확인 날까지 주권매매거래정지기간을 변경한다고 공시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