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銀, 봄맞이 '사춘(春)기' 4종 사은행사
대구銀, 봄맞이 '사춘(春)기' 4종 사은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대구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은선기자] 대구은행이 봄을 맞아 금융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사춘(春)기 Festival' 대고객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대구은행은 2일부터 오는 5월 31일까지 '개나리 피는 어느 봄날에 기분 좋은 행운이 깃들길 바란다'는 의미로 총 505명에게 LG냉장고, 삼성 55인치 TV, 청소기, 기프티콘 등의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당첨자는 오는 6월 발표된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벌은 전 고객층을 아우르는 상품 가입 고객과 계획적 금융 소비습관이 필요한 청소년 외환 서비스 이용객 등을 대상으로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첫번째 '개나리' 이벤트는 △직장인우대통장 △新사업자우대통장 △우리집생활비통장 △교육사랑통장 △DGB행복파트너통장 △영플러스통장 △아이조아통장 중 하나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냉장고(1명), 필립스 에어프라이어(4명), 스위스알파인클럽 그늘막 텐트(30명), 기프티콘(100명)을 지급한다.

'피는' 이벤트는 사춘기에 있거나 사춘기를 갓 지난 청소년 고객 중 △꿈나무플러스통장 △평생저축 △내아이교육적금 △사랑나눔통장 및 스마트뱅킹 △뱅크월렛카카오(간편형)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55인치 커브드 UHD TV(1명), 테팔 컴포트그릴(4명), 기프트카드(30명), 기프티콘(100명) 등을 제공한다.

'어느' 이벤트는 적립식펀드 20만원 이상 가입 및 환전(미화 500불 상당액) 또는 해외당발송금(미화 1천불 상당액)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 파워봇 청소기(1명), 일렉트로룩스 무선 청소기(4명), 테팔 듀에또 후라이펜(30명), 기프티콘(100명)을 증정한다.

마지막 '봄날에' 이벤트는 상품서비스 안내 등 마케팅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에 동의하고 문자서비스(SMS)를 포함한 2가지 이상의 안내수단에 체크한 고객을 대상으로 기프티콘(100명)을 선물한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고객이 필요한 다양한 상품가입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개나리가 활짝 피는 봄처럼 행복한 금융파트너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