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팝 신한카드 S-choice 체크' 출시
GS리테일, '팝 신한카드 S-choice 체크'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GS리테일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GS리테일은 신한카드와 손잡고 팝카드 기능이 담긴 '팝 신한카드 S-choice체크'를 7일 출시했다.

이 카드는 별도의 현금 충전 없이도 체크카드 한도 내에서 결제를 할 경우 자동으로 할인 및 GS&포인트 적립이 된다. 또 편의점 GS25에서 매달 운영하는 500~600여가지 행사상품을 해당 카드로 결제시 10%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다. GS수퍼마켓에서도 전단 행사 상품을 최대 20% 할인 받을 수 있다.

전국 커피 전문점(신한카드 가맹점 업종이 커피전문점으로 등록된 곳)에서 이 카드로 결제시 전월 실적에 따라 20% 청구 할인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단 1일 1회, 월 최대 5회, 최대 1만2000원까지로 제한된다.

이 밖에도 해당 카드로 홍대 롤링홀에서 진행되는 어쿠스틱 인디밴드 공연인 'Say 팝 콘서트(인터파크 예매)' 티켓 구매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영화 예매권도 선물하는 스페셜 이벤트도 다음달 중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이달 중 GS리테일 팝 홈페이지 및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GS리테일은 카드 출시 기념으로 이달 31일까지 ARS(080-700-1030) 및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팝 신한카드 S-choice 체크를 발급받은 고객에게 1만5000원 캐시백 이벤트도 벌인다.

김주삼 GS리테일 팝카드 담당자는 "유통과 금융권의 만남이 고객의 혜택과 편의로 이어질 수 있는 좋은 콜라보레이션이라고 생각한다"며 "팝카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보다 알뜰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팝 신한카드 S-choice 체크는 ARS(080-700-1030) 및 신한카드 홈페이지와 전국 신한은행 영업점에서 발급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